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설치

에어컨 판매 설치/중고이전설치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19. 5. 21.

이도이동에 2in1설치했어요

기존구멍은 다있구요 스탠드 드레인이 없어서 드레인작업만 했어요 ㅠㅠ 철근 만나  오래걸렸네요
철근은 만나고싶지 않아요

스탠드랑 벽걸이 배관 잡아줍니다

요렇게 작업했구요

실외기는 바닥에 고정단단하게 했습니다
벽이 드라이비트라 고정이 힘들어요

이도이동에 벽걸이 6평 2대 설치했습니다

타공할땐 항상 긴장됩니다ㅋ

장비타고 안전벨트 안전모  착용 하고 작업합니다

장비타고 작업하면 시간이 관건입니다
될수있으면 1시간 이내로 작업해야겠죠?? 
그래야 고객님이 좋아합니다

다른방도 배관빼내고 앵글설치해서 작업합니다
최대한 이뿌게^^그리고 단단하게 작업합니다

두대가 이뿌게 작업되었네요 고객님이 정말좋아하세요 1시간안에 작업을 완료해드렸어요
스카이 사장님도 1시간 넘을거라예상 하셨는데
시간내 작업하니 놀래시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담수테스트까지 해줍니다
물 잘나옵니다 감사합니다 시원하게 잘쓰세요^^


이상 오늘설치였습니다

오늘 양아치를 만난사연좀 하소연할께요
시간약속해놓고 1차전화합니다 10분정도있다 온다고합니다 15분이 지나 다시 전화합니다
좀더기다려주면 안되냐고 합니다
다음작업 약속도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자 온다고합니다 그냥 쉽게설치하는 현장아니고
스카이 장비써야합니다 장비부르는시간 타공할시간
설치시간까지 우리는 시간이 정말 소중합니다 빨리하고 기다리시는집에 가야하니 속이탑니다
하지만 모르겠죠?자기만 아니까 현장에 오자마자
누가 나랑전화했냐? 반말을 날리시네요  일단 싸우자고 덤비네요ㅋ 한발물러나서 설치설명합니다
설명다하고 쓰잘데기 없는 얘기 날리네요 기분나쁘다고 늦을수도 있지 이러면서 참 개념을
밥말아먹고 오신건가?  싸우자고 덤비네요 똥이더러워서 피합니다 무서워서 피하는거 아닙니다
결국 1시간30분 기다리다가 철수합니다
제주와서 첨만난 양아치입니다 내가 니머하는지 알아내서 똑같이 해주까? 에고 난 양아치가아니라 넘어갈랍니다ㅋ 주저리주저리 하소연이에요 ㅜㅜ
내가 남에게 베풀면 다시나에게돌아옵니다 반대로 남을 악담하고 이용하고 험담한다면 반드시 자기에게 돌아옵니다 반드시 

하소연이였어요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