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설치

에어컨 판매 설치/중고이전설치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19. 5. 17.

외도에서 삼도1동으로 2in1이전 설치했어요

기존 스탠드2대 철거해서 작업해야합니다
배관이 바닥에 묻혀있어서 구멍내고 작업을합니다

요기는 스탠드위치이구요 가벽이라 잘 됩니다

벽걸이쪽 하단에 타공합니다 첨에 몰랐어요 ㅠㅠ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기둥인지 모르고 타공했어요

코어드릴  길이차이보이시나요??  ㅠㅠ 벽두께가 80센티입니다 작업하다가 아차싶었어요
물도 부어가면서 2시간 정도 작업했네요 ㅜㅜ

저는 아직도 타공중입니다 ㅜㅜ

결국 빛이 보이네요 ㅠㅠ 두번다시는잘확인하고 해야겠죠?

스탠드 배관도 이뿌게 잡아줍니다

번개사다리 사장님도움으로 실외기 2개철거하고
거치대고 하나 철거합니다

장시간에 거쳐 마무리했습니다 작업할땐 힘들어도
하고나면 뿌듯하네요^^
 


에어컨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제주 전지역 가능!!성수기에는 사전협의후 가능!!

전화상담환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