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설치

에어컨 판매 설치/중고이전설치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19. 5. 20.

이도이동에 2in1설치했어요

4층에서 옥상으로 설치했습니다 기존스탠드 철거
하고요 벽걸이 타공하고 설치했어요
진공잡고 마무리 했어요 덥네요 ㅋ

시청앞 법률사무소에 벽걸이6평 설치했습니다

제가 키가 크네요 ㅋ 기존 유리에서 에어컨 설치했던곳이네요 그대로 배관 빼내고 앵글하나 설치했습니다

앵글작업중입니다

마무리입니다

이도이동주택에 대우7평입니다

구멍도 있고 바로위 옥상에 실외기 놓고 실리콘으로
다 막아드리고 액자도 옮겨 달고 시계도 달아드리고
힘들어도 그냥 웃지요

이상 오늘작업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더워서 전화많이들 주시는데
진짜 최소한 예의는 지킵시다 현장봐야 견적나오는데 안보고 어떻게 금액이나옵니까?
오라고해서 가는중 취소하면 어떻게하나요??

정말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 정신줄은 놓지말자구요 오늘은 정말 힘든하루네요ㅠㅠ

내일은 더 좋아질거라 생각합니다 ^^
힘들어도 다들힘내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