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설치

에어컨 판매 설치/중고이전설치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19. 5. 16.

 이도이동에 삼성 2in1설치했어요

스탠드 자리잡구 배관 작업했습니다

유리가 모서리부분에 구멍이 있어서 배관을 작업했어요

벽걸이는 유리 모서리 구멍 내서 설치했어요
앵글도 설치를했습니다

마무리 사진입니다 밑에서봐도 깔끔하네요^^

이도이동에 25평 2in1중고 설치했어요
커튼집인데 저말고 다른분3명정도 다녀갔다고 합니다 고객님 에어컨에대해 많은 공부를 하셨다고
하네요 배수가 어떻구 저떻구 구멍이 어떻고 저떻구ㅋ 말들이 많았다네요

벽걸이는 이렇게 작업해주고 배수도 바로 빼줍니다

저좁은곳을 기어서 배관 고정해드렸어요

벽걸이 배관은 요렇게 작업했구요

스탠드배관은 이렇게 작업했어요

진공은 필수이구요

마무리 사진입니다 가스도 보충해드리구요
비용도 저렴하게 해드렸어요
고객님께서 반찬도 주시고 거실용 러그도 주시공
너~~무 고맙습니다^^


에어컨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제주 전지역 가능!! 성수기에는 사전협의후 가능!!

전화상담환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