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설치

에어컨 판매 설치/중고이전설치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19. 5. 22.

용담동 삼성2in1 2조설치입니다

2층3층 같은구조라 똑같은 위치에 타공을 합니다
중복사진아닙니다ㅋ

스탠드 벽걸이 위치를 잡아줍니다

실내쪽 다하고 실외기작업을 합니다
2층3층이라 스카이없이는 안됩니다 안전장비는
필수입니다

시간 많이 소요되었네요 이번에 지은 신축건물인데
배관을 매립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노출없이 했으면 깔끔한데 어쩔수없네요

용담동 대우7평 입니다

고객님께서 먼지날릴까봐 야무지게 단도리했네요
빈틈이 없네요 저도 먼지 안나게 최선을 다했어요

여기도 스카이장비없이는 무리에요 장비불러 작업했습니다 ㅜㅜ 오늘장비만 3시간 탔네요

마무리입니다  드레인은 1층 바닥까지 내려줍니다

담수테스트까지 완료하면 설치완료입니다

용담동 대우 6평 벽걸이 설치했습니다

오늘 구멍 많이 뚫네요ㅜㅜ

반대쪽이 이웃집이라 최대한 신경 써서 침범없이 작업해드렸어요  요즘 설치하다가 이웃집에서 시비를 많이 걸어요ㅠㅠ

배관이 지붕넘어 가지않고 처마밑으로 작업해드렸어요 단단하게 고정까지  하면 끝!

이상 설치사진입니다

정말 몸이 2개라도 모지라네요 일들이 막 막 들어오는데 ㅜㅜ 맘같아선 다해드리고 싶은데
그러지 못해 죄송하네요 서귀포쪽이나 외곽지는 날잡아 가야하기때문에 애로사항이 많습니다
이해해주세요 제주시쪽엔 늦게라도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