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요토미 주택난방기 설치

(제주도)(아라일동/삼도일동-삼도일동)토요토미난로 서비스 재설치/벽걸이 이전설치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4. 2. 13.

아라일동 주택에 토요토미주택난방기 FF-95 재설치를 했습니다

1월중순에 연락이 와서 점화실패 에러가
뜬다고 연락이 왔네요
현장가보니 기름통에 수분이 들어갔네요

물이 얼마나 들어갔는지 확인은 못했어요
직접 기름통에서 물을 뺐다고 하시네요
기름통 안이 부식이 많이 되었네요
소비자과실입니다
이번에 한번잘못했다고 하는데 부식은
오래전부터 진행된거 같네요

수리후 현장에서 해결이 안되 철거후 사무실에서
안에 부품을 올 교환해야된다고 했지만
그냥 나두고 가라고 하시네요
분명 안된다고 했는데....
그날 저녁 새기름 넣고 다시 가동후 역시
작동이 안되니 전화 해서 띠 가라고 하시네여

부품교체후 기름도 새로넣으면 될줄 알았나보네요
한번 물이 들어간 제품은 뜯어서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지 않으면 작동이 안됩니다
이제품이 너무 심각해서 본사에서 제주까지
내려와서 수리를 했습니다
본사에서 내려오고 수리하는게 간단한 일이
아닌데 왜 쉽게 말하는건지....

사무실에서 수리후 테스트까지 완료했습니다

기존 설치되었던 곳에 재설치를 하게 되었습니다
반대쪽에 설치 하려고 했으나
수도있고 외부는 우수관이 있어
너무 위험부담이 커 있던자리에
설치했습니다

기름통도 새걸로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발을 바닥에 묻어놔서 몸통만 새로
교체 했습니다

연료관을 질소로 불어줍니다
관속에 수분이 남아 있기에 세척을 했습니다

새로 확관도 내어줍니다

기존에 있던 위치에 그대로 연결했어요

기름통도 새로 확관후 작업했습니다

설치는 완료했습니다

기존에 실리콘으로 마무리가 안되어서
실리콘으로 막아줬어요

테스트작동까지 완료했습니다
정상작동이 됩니다
앞으로 사용 하실때 주의와 관리를 잘하시라고
얘기했어요

삼도일동 주택에서 삼도일동 주택으로
벽걸이 이전설치 했습니다

집이 리모델링을 하는지 철거를 진행중이네요
저희도 에어컨 철거부터 했습니다

겨올에는 드라이기로 제품을 가동시켜줍니다
제품이 팬이 돌다가 멈추네요
찬바람은 나오고요
펌프다운을 했습니다

철거후 카펫으로 잘 포장해줍니다

실외기 후면보고 깜짝 놀랐어요

개를 키운거 같네요
개털이 너무 많이 붙어있네요

손으로 제거를 했는데 강아지 한마리 나온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불어서 마무리 했습니다

설치할곳에 도착해 설치상황을
살펴보고 설명드리고 작업했습니다

구멍은 있고 실외기도 바로 앞이네요

터미널작업을 했습니다

나일로그를 발라주고 연결했어요

브라켓 고정해줍니다

배관도 감아줍니다

실외기 자리잡고 수평도 잡아줍니다

설치가 간단하더라도 할건 다합니다

담수테스트도 실시했습니다

진공작업도 실시했습니다

서비스밸브도 나일로그를 발라줍니다

누설테스트까지 완료 하였습니다

설치후 다시 테스트로 가동시켜줍니다
실외기 돌아가다가 또 멈추네요
소비자분께 설명드렸어요
여름오기전 서비스 받아보시라고 했습니다
저희는 부품도 없고 제품을 함부로
뜯지 않아요
해당 서비스에 문의하시는게 빠릅니다
제가 할수있는건 해드립니다

찬바람 잘나옵니다

모든설명드리고 나왔습니다

이상 오늘 설치였습니다



제주도에어컨필전자

토요토미난로 설치!!

에어컨 새 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 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 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 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제주 필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