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요토미 주택난방기 설치

(제주도)(오등동)토요토미주택난방기 FF-95 설치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4. 1. 21.

오등동 주택에 토요토미주택난방기 FF-95 설치했습니다

제품 확인후 개봉해줍니다

위치는 저번 현장방문때 잡았어요
딱히 다른곳은 없더라고요

다시 설명드리고 작업했습니다

연통과 흡기를 연결했어요

연통과 연료관 타공을 했습니다

청소기로 바로바로 뒷정리를 해줍니다

기름통을 조립해줍니다

자리잡고 튼튼하게 고정해야 합니다

연료관을 길이에 맞게 컷팅하고
밴딩한번 잡아주고 전동사라기로 확관했습니다

실내부터 체결합니다

안전망 설치도 했습니다

앙카작업을 하고 자리잡아 고정했습니다

고무로 뜨는부분 고정했습니다

기름통도 연결하고 마무리 했습니다

설치는 완료했습니다
제품에 대해 잘 알고 계셔서 따로 설명이
필요없네요
제품 가동후 너무 좋다고 좋아하시네요
왜 우리나라는 이런제품 못만드냐고
얘기하시네요 ㅎ
저도 그런생각이 드네요
금방 따뜻해지네요
냄새없고 연비좋고 관리하기 편합니다

이상 오늘 설치였습니다



제주도에어컨필전자

토요토미난로 설치!!

에어컨 새 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 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 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 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제주 필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