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요토미 주택난방기 설치

(제주도)(아라일동)토요토미주택난방기 FF-95 서비스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4. 1. 27.

아라일동 전원주택에 난로 서비스를 다녀왔습니다
초기설치는 19년이며 집주인이 한번 바뀌었네요

제가 난로를 하기 전 에어컨설치 왔다가
작업 못하고 갔던 현장이네요
제주가 좁네요 이런 일이.....

서비스내용은 E2 점화가 안 되네요
수분이 들어간 거 같아요
20리터 말통이 깨진 거 모르고 등유 받고
물이랑 같이 넣었다고 하시네요

일단 기름통 내부와 여과기등 살펴봅니다
고객님이 따로 기름을 뺐다고 하시는데
수분이 얼마나 들어갔는지 알 수 없네요

제품을 열어줍니다

수분이 좀 들어간 거 같네요

일단 부속을 교환해 줍니다

에어도 빼줍니다

현장에서 제가 할 수 있는 건 다 했습니다
여전히 E2이 계속 뜨네요
제품을 뜯어서 사무실로 가지고 가서
모두 분해해서 청소 및 부품 교체를 하는 거 밖에는 없습니다
설명드리니 일단 다시 연락 주신다고 하셔서
철수했습니다
작업시간 2시간 부품교체...
부품은 본사에서 다시 받아야 할 듯하네요


이상 오늘 작업이었습니다


제주도에어컨필전자

토요토미난로 설치!!

에어컨 새 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 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 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 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제주 필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