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세척!

(제주도)(이도이동)삼성2in1 세척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4. 2. 12.

얼마전 철거한 삼성 2in1 세척 했습니다
세척전 너무 지저분했는데 완전 새걸로
변했네요

세척은 오랜만에 하는거 같네요
하나씩 순서대로 분해를 합니다

사진을 미리 찍어주는건 필수입니다

먼지가 사이사이 끼어있네요

기판에 잭 제거전 사진으로 찍어서
미연의 방지를 합니다

먼지가 제법 있네요

무풍이 손이 많이 갑니다
일반에어컨보다 할게 많네요

완전분해를 했습니다

분해전 사진으로 찍어줍니다

곰팡이가 꽉 찼네요
에어컨 세척 3년에서 5년사이
꼭 받으세요
보이지않는곳이 이런데도 그냥 사용 하시겠나요?

무풍은 전기선도 많아요
어떻게 연결이 되어있고 마무리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작업을 꼭 시작하세요
자가세척도 많이 하시던데
해보시는것도 추천하지만
전문가에게 맡기는게 더 좋을듯합니다

날개쪽에 곰팡이가 많네요

전면 그릴 무풍패널이 곰팡이로
심각합니다
안쪽도 마찬가지입니다

깨끗하게 변했는게 보이시나요?
속이 다 시원합니다

패널이 심각하네요
곰팡이가 깨끗하게 제거가 될지 걱정입니다

실외기입니다 비둘기 집으로 되어서
완전 비둘기 X밭입니다
정말 심각하네요

실외기 세척 시작합니다

실외기 세척 힘드네요
이렇게 오염된적이 없었는데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실외기도 새걸로 되었습니다
속이 개운하네요

분해의 역순으로 조립을 했습니다

스탠드 실외기 세척 완료했습니다

벽걸이 세척 시작합니다

필터청소는 한번도 하지 않았나보네요
가장 기본적인게 필터 청소인데 말입니다
필터청소는 15일에 한번씩 해주시는게 좋아요

무풍이 이게 안좋은거 같아요
직접청소하는게 힘들어요
구멍이 많아 사이사이 먼지가 많이 끼여요

벽걸이도 분해 했습니다

고압세척기를 아무곳이나 막 뿌리면
큰일 납니다
명심하세야 해요

벽걸이도 세척 완료했습니다
깨끗하게 되었습니다

조립을 해줍니다

영상으로 찍는다고 사진이 많지 않네요
자세한건 아래 영상 참고해주세요


이상 오늘 세척이였습니다


제주도에어컨필전자

토요토미난로 설치!!

에어컨 새 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 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 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 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제주 필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