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세척!

(제주도)(이도이동)2in1 세척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3. 1. 29.

철거한 2in1 에어컨 세척을 했습니다
요즘 세척이 좀 나오는거 같네요

얼마전에도 거의 비슷한 제품 세척을 했는데 ...
다른제품은 잘  안들어오네요

이번제품은 한번도 세척 안한 제품이네요

지저분합니다  세월의 흔적이...

세월에는 장사가 없네요
주기적으로 관리를 하지 않으면 이렇게 됩니다

기본 분해에서 또 한번 더 해야합니다

심각하네요
지금 보시고 여러분들 집 에어컨도 확인 해보세요
여름전 확인 후 세척은 필수입니다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ㅎ

완전 새거처럼 깨끗하게 되었습니다

세척도 보통 일이 아닙니다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추운날씨에는 더 힘들죠

다시 조립해줍니다

벽걸이 세척을 시작합니다

벽걸이도 먼지가 많네요

벽걸이도 세척을 완료했습니다
시간도 많이 걸리고 중간중간 사진이 없네요
자세한건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세척이 완료 되었습니다
벽걸이는 물기를 좀 빼야해서 한참 말리고
완벽하게 재조립을 했습니다
2in1 세척이 설치 시간보다 더 걸리네요 ㅎ
항상 열심히 최선을 다해 작업 해드리겠습니다


이상 오늘 작업이였습니다


https://youtu.be/t2McsoWvFuE



제주도에어컨필전자

태양광설치, 토요토미난로 설치!!

에어컨 새 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 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 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 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제주 필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