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세척!

(제주도)(이도이동)벽걸이 세척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3. 1. 31.

 

얼마 전 철거한 벽걸이 세척을 했습니다

상태가 정말 좋지 않네요
지금까지 세척을 했던 제품 최고입니다
역대급이네요

분해를 하니 구석구석 먼지와 곰팡이 찌든 때까지
세척 전 걱정이 됩니다

세척을 했는데 때가 안 지워질까 살짝 걱정이 되네요

밖에서 보니 더 눈에 잘 들어옵니다
심각하네요

세척을 시작합니다

정말 고생했습니다
세척 과정은 아래 영상 참고해 주세요

걱정 많이 했는데 완전 깨끗하게 되었습니다
새 제품이라 해도 믿을 정도이네요 ㅎ

실외기도 세척을 했습니다

저번에 철거한 2in1 실외기인데
실내기만 세척해 주고 실외기는 안 해서
오늘 같이 작업했습니다

실내에 두고 사용했는데 왜 이리 더러운지...
물로 먼지를 닦아냈어요

완전 깨끗하게 되었습니다
기분이 좋네요 ㅎ
다시 조립을 해줍니다

세척완료 했습니다
모두 세척 후 이제 설치만 남았네요
2in1 3조에 벽걸이한대입니다
세척이 설치보다 시간이 더 소요되는 거 같아요


이상 오늘 작업이었습니다



제주도에어컨필전자

태양광설치, 토요토미난로 설치!!

에어컨 새 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 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 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 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제주 필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