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선배관작업

(제주도)(연동)벽걸이 천정형 위치수정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3. 1. 18.

얼마전 연동에 벽걸이 천정형 선배관 작업한곳입니다
갑자기 연락와서 제품 위치가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벽걸이는 있던 벽이 없어지고 오픈형으로 변경되었네요

천정형도 원래자리에서 옆으로 변경 되었고요

어쩔수없이 다시 작업을 했습니다

다시 생긴 벽으로 배관을 작업했습니다

배관추가없이 작업된 배관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다행히 여유가 있어서 가능했네요
아니면 일이 많아졌는데요

배관은 여유가 있지만 다시 잡아야하고
드레인은 다시 연결을 해야합니다

드레인 고정도 다시해주고 배관도 다시 고정했습니다

기존 설치된 천정형 8cm정도 높여줬어요
천정마감보다 많이 내려왔네요

벽걸이 마감했네요
목수분 짜증 많이 났을텐데....
어쩔수 없죠 ㅎ 제가 잘못한게 아니라...
저희도 두번일이라...

다시 원하시는 위치로 마무리 했습니다
설 전에 마무리 한다고 했는데 아직 이러네요
제품도 주문하고 판넬도 주문하고 마무리때
연락주신다고 했는데 언제가 될지 모르겠네요
연락주시겠죠 ㅎ


이상 오늘 작업이였습니다



제주도에어컨필전자

에어컨 새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제주 필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