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선배관작업

(제주도)(연동)천정형 벽걸이 선배관작업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3. 1. 3.

 

연동 1층 상가에 선배관 작업을 했습니다
7평 냉방 벽걸이 냉난방 천정형 선배관입니다
현장다녀와서 견적 내었는데 갑자기 변경하시네요
주방에 7평 벽걸이에 천정형도 직접 구매하신다고
하고 평수도 낮아지고...
충분히 설명드리고 작업했습니다

원래는 기존 사용하는 천정형을 주방에 설치하기로
했는데 비용때문에 그대로 두고 한대 더 추가하고
주방에는 벽걸이로 작업하신다고 하네요

타공부터 시작합니다
새해 첫 일이네요 65파이 108파이 타공을 했습니다

주방 가벽입니다 여기에 벽걸이 설치를 하신다고
합니다 용량도 적다고 몇번 얘기했지만 안통하네요

천정형 설치 위치입니다

타공이 가장 오래 걸리네요

드레인호수 작업부터 매립 했습니다

가벽이 생긴다고 합니다
문 위에 설치를 원하시네요

헹거 설치를 했습니다
기존 천정형 드레인이 헹거에 고정도 되어있지 않네요

배관부터 작업할려고 준비합니다

기존 천정형 손안되는 조건인데 제품도 위로 올리고
헹거도 고정해야합니다

천정마감이 된다고 마감전 배관 작업을 해야한다고
하시네요

실내기 위치에 맞춰 용접을 했습니다
질소압을 걸어야 합니다

실외기 위치는 기존 천정형쪽 말고는 설치할곳이
없습니다

벽걸이 먼저 용접하고 게이지 설치 했습니다

전산볼트 컷팅을 해줍니다

천정형 위로 올렸어요
천정 마감높이는 맞춰야 합니다

천정형 헹거부터 작업했습니다

pvc 드레인부터 작업을 했습니다

실외 후렉시볼 실내 후렉시볼 이렇게 사용 했습니다

배관 작업도 했습니다

제품 위치 대충 맞춰줍니다

배관 드레인 고정을 위해 헹거 작업했습니다

실내 용접을 했습니다

실외쪽도 용접을 했습니다

질소 압을 30k 정도 설정 했습니다

벽걸이 자리입니다

덕트도 철거를 해주고 배관은 어느정도 고정했습니다

용접도 마무리했고 질소도 걸었습니다
이제 거의 마무리가 되어갑니다

사진은 많이 찍어야 합니다
제가 작업한 부분에서 서비스가 발생 난다면
볼수있는건 사진 뿐입니다

용접부위 연결부위 게이지까지 모두 누설테스트
실시했습니다
점검구 위치 크기 제품 타공사이즈까지 알려줬는데
어떻게 마무리가 될지...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ㅎ 설 전에 마무리 한다고 하니
기다려봐야겠네요

2023년 계묘년 올해 첫 스타트일인데
저뿐만 아니라 모든분들 건강하시고 돈많이 버세요
아프지말고 짜증내지 말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이상 오늘 작업이였습니다



제주도에어컨필전자

에어컨 새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제주 필전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