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판 시공및 데코타일 시공

(제주도)(연동)데코타일 사각 12평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2. 11. 16.

연동 로얄쇼핑센터입니다 잘아는분이 데코타일
시공을 해달라고 해서 오랜만에 칼을 들었네요 ㅎ

평수는 12평 정도인데 여유있게 14평 주문후
본드랑 재료 분리대까지 주문을 했네요

매장 사이즈가 있기에 딱 맞게 작업을 해야합니다

처음으로 할일은 센터를 잡아야 합니다
여기에서 실력차이가 날정도로 로스없이 제품을 절약
하려면 센터를 잘 잡아야 합니다

원래 먹줄을 사용하지만 레이저가 편할거 같아
가지고 왔는데 ㅜㅜ 비추이네요
먹줄 짱!

정말 오랜만에 데코타일 시공을 하네요
10년 넘게 했던 일이라 까먹지는 않네요

본드 작업을 시작합니다

평수가 얼마 안되어 전체 본드작업을 했습니다

본드도 예전에는 10kg만 있었는데 5kg도 나오네요 ㅎ
있었는데 제가 몰랐는건지.... ㅎ
오픈타임을 두고 기다려줍니다
오픈타임이란 본드작업후 수성본드라 본드가 마르면서 접착력이 생기는 시간입니다
오픈타임없이 작업시 타일이 붙는거 보단 밀린다라는
표현이 맞을겁니다 붙기는 붙어요 시간이 엄청 걸리죠

사각타일이고 녹스제품입니다
예전에도 녹스꺼 많이 작업했었는데...일단 각이 잘맞아요 ㅎ

예전부터 항상 느끼는건데 타일작업하면 땅따먹기 게임이 생각납니다 제가 붙여야 공간이 생기거든요 ㅎ

재료 분리대도 길이에 맞게 컷팅합니다

옆 가게와 경계선입니다
남 북이 갈린거 처럼 경계선이 중요하죠 ㅎ

다시 붙여나갑니다 오랜만에 작업해서 다리 허리 안아픈데가 없네요 ㅜㅜ

재료분리대 하나더 작업했습니다

입구쪽은 거의 마무리 되어갑니다

뒤쪽도 한장씩 붙여 나갑니다

예전에 마무리 작업을 시야기?라고 얘기를 하죠
아직까지 그렇게 얘기할꺼에요 오사마리? ㅎ
일본말이니 마감이라고 해야합니다

오랜만에 칼을 드니 감회가 새롭네요

예전에는 토치로 구워서 작업했는데 이제는 그냥 막
칼질해도 되네요 ㅎ

마지막에는 토치가 없이는 안되네요
마지막장 마무리 했습니다

데코타일은 많이 밟아주면 좋아요
접착력이 오래가기에 계속 밟아주면 안착이 됩니다

작업은 12평 작업했습니다 로스를 최대한 줄여서
작업했고 나름 신경많이 쓰고 작업했습니다
깔끔하게 잘 되었네요
장판 데코타일 에어컨 등등 제가 할수있는건
다 됩니다 ㅎ
블로그 유튜브 보시면 나와요
문의 많이 주세요

자세한 설치는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이상 오늘 작업이였습니다



https://youtu.be/iAQqf-j7qTo



제주도에어컨필전자

에어컨 새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장판 시공및 데코타일 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이도이동 단독주택 장판시공  (0) 2021.10.23
카펫타일 시공입니다  (0) 2019.10.12
LG 3.0t 장판시공입니다  (0) 2019.10.06
데코타일 시공입니다  (0) 2019.10.06
데코타일시공  (0) 2019.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