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판 시공및 데코타일 시공

(제주도)이도이동 단독주택 장판시공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1. 10. 23.

이도이동 주택에 장판시공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와서 우도 장판 한번 시공후 2년만에
다시 칼을 잡았네요 ㅎ
10년 넘게 해왔던거라 몸이 기억합니다

장판은 LG 뉴청맥 장판입니다
인터넷으로 주문하셨고 시공만 해드렸어요
1롤에 35m 이고 작업할수 있는 평수는 19.5평 정도
작업할수 있습니다

도착후 청소준비를 해줍니다
예전에 할때는 청소기 생각도 못했고
구매해서 할 여건도 맞지 않았어요
지금에도 장판 공구도 제가 할때보다 좋은게
좀 있더라고요 ㅎ

견적은 미리와서 봐드렸고 작업사항도 다 얘기가
된 상황입니다
시공 방향을 바꿀수 있냐고 하시길래
다시 줄자로 재어봅니다
로스가 많이 납니다
(로스는 평수에비해 많이 들어가는것)
원래대로 작업하기로 했습니다
작업전 싱크대 수도가 터져서 수리를 했는데
사진에는 없네요
하단 영상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장판 제단도 다 하고 바닥에 크랙(금)이 너무
많이 가있네요
은박테이프로 최대한 붙여서 작업합니다
제일좋은건 핸디작업이나 몰탈이 좋지만
현장여건상 테이프로 대처 합니다

작업시작 합니다
첫폭을 펴주고 칼질을 해줍니다

두번째도 펴주고 칼질을 계속합니다
장판은 연장이 많이 필요한게 아닙니다
보통 칼 하나로 다할수가 있으니깐요

요즘 추세가 문턱을 제거해서 많이들 하십니다
작업하기에는 다소 칼질이 한번이상은 더 필요 합니다
남은 사이즈에 맞게 재단도 해줍니다

일명 쪼인이라고 장판 두개를 하나로 만드는 작업입니다 아직 몸과 손이 계속 해왔던거처럼
자연스럽게 작업이 됩니다

일반적인 장판은 DIY가 될수도 있어요
어떻게든 작업은 직접할수가 있지만 이작업은 아무나
할수 있는작업이 아닙니다

쪼인 작업후 용착제 일명 깔끔이로
장판2개를 하나로 붙여줍니다

방 하나 완료 했습니다

안방도 완료 되었고요

벽에 마무리 되는 장판 높이는 4cm정도 높이로
가장 깔끔하게 나옵니다
작업도구는 제가 직접 만들었어요
한 15년 되었네요 ㅎ 세월 빠르네요

입구방도 마무리 했습니다

오랜만에 작업했지만 아직 작업할만 합니다
이제 장판 데코타일 작업도 해야겠네요
혹시라도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이상 오늘 작업이였습니다


https://youtu.be/IngdaQ62e9A




에어컨 새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장판 시공및 데코타일 시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연동)데코타일 사각 12평  (0) 2022.11.16
카펫타일 시공입니다  (0) 2019.10.12
LG 3.0t 장판시공입니다  (0) 2019.10.06
데코타일 시공입니다  (0) 2019.10.06
데코타일시공  (0) 2019.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