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판 시공및 데코타일 시공

LG 3.0t 장판시공입니다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19. 10. 6.

이번엔 장판시공입니다 LG장판중 헤링본패턴
장판입니다 제가 제주이사온지 얼마 안되어서
당근보고 연락오셔서 급하게 작업했어요
작년 12월 23일인가?  ㅋ 크리스마스 전에 작업했습니다 현장은 우도였어요
우도를 장판시공하러 먼저 다녀왔네요ㅋ

겨울에다가 장판도 두껍고 작업은 쉬운 작업은 아니였어요 장판은 두께에 따라 가격이 많이 납니다
저가형 1.8t부터 고가형 6.0t까지 가격이 엄청납니다 제품값이랑 시공비도 두께에 따라 다르니깐요 ㅋ

1.8t란 장판 두께를말하는겁니다
제가 장판을 10년을했지만 장판 종류가 많아요
진양 LG 한화 kcc옥장판등등 여러가지입니다
역시 에어컨도 그렇지만 LG께 좋아요 ㅋ

방3칸에 주방 거실에 작업했습니다 헤링본  요즘 핫한 상품입니다 그중에서 헤링본 화이트가 인기입니다 옛날엔 노란장판이 잘나갔구요 그다음
홍성계열  약간 붉은빛나는거 그다음 오크색
그리고 헤링본 ㅋ 많은변화가 있었네요

장판도 다하고 나면 이뻐요ㅋ

장판시공도 가능합니다 문의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