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도)(안덕면)마노르블랑 커피숍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2. 1. 4.

오늘은 설치사진은 아니고 너무 이뻐서
사진과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서귀포 안덕면 마노르블랑 카페입니다
제주 이사오고 얼마 안되어 여기에
2in1 2조 벽걸이 4대 설치를 했었네요
19년 3월달정도 되었던거 같네요

그때 여기 사장님과 인연이 되어 가끔 놀러오곤
했었는데 너무 오랜만에 온거 같아요
바로 옆에 견적한군데 보고 근처라서
겸사겸사 왔습니다

처음이랑 지금이랑 너무 많이 변했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다 바꾸신거 같아요
정말 대단합니다

날씨만 좋았다면 예술인데 ㅎ

한바퀴 둘러보고 놀랬습니다
정말 이쁘게 제주스럽게 변해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아요

이쪽은 없었던 곳인데 정말 이뿌게 만들어서
한참을 넋놓고 바라만 봤네요

동백나무도 이렇게 많이 보는건 저도 처음입니다

제주도 이사와서 바뿌게만 달려온거 같네요
올해도 더 열심히 달릴거 같아요 ㅎ

ㅎ 사진 잘안찍는데 어쩔수없이
잠시 사진으로 감상 하실께요

정말 이뿌네요
입장료가 없었는데 4천원입니다
커피는 별도이고요
시간 되시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지금은 동백꽃이 너무 이쁘지만 계절따라
볼거리가 많습니다 ㅎ
영상으로도 남길테니 힐링 하고 가세요



https://youtu.be/gQxSnV9ZcL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