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벗꽃 유채꽃 보롬왓 성산일출봉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1. 3. 25.

 

정말 오랜만에 바람쐬러 간거 같아요
요즘 벗꽃이랑 유채꽃이 너~무 이뿌네요

녹산로 유채꽃도로 입니다 네비 검색해도 나와요
벗꽃과 유채꽃이 완전 이뻐요

여긴 제주종합경기장 입니다
여기도 너무 이뻐요

여긴 평화로 가는도로 입니다
일하러 다니면서 찍은건데
꼭 한번 다녀오고 싶어서 날잡아 다녀왔습니다

동네 이름이 가시리 입니다

도로를 달려가다 유채꽃 축제라는곳이 있네요
완전 대박이네요 ㅎ

방역수칙에 따라 안전하게 다녀왔습니다

유채꽃이 정말 많아요
사람도 많고 날씨도 좋고
이래저래 좋네요 ㅎ

작년에는 코로나가 너무 심해 아무곳도
가지도 못했는데 올해는 맘 먹고 다녀왔습니다 ㅎ

온 사방이 노~래요 정말 이뿌네요
저~~멀리 한라산도 보이네요

풍력 발전기라고 하나요?
이렇게 가까이에서 보는건 첨입니다
돌아가는데 쓩~쓩~ 소리가 장난아니네요 ㅎ

올 4월인가 축제한다는 말이 있는거 같은데
시간되면 다시 오고 싶네요
애들이랑 같이요

10분정도 거리에 보롬왓 이라고 있네요
저도 검색해서 찾아왔습니다
입장료는 있어요 농장 관리비라고
성인 4천원 아동 2천원입니다

들어가는 순간 이쁜꽃들이 반겨주네요 ㅎ

여기에 계절에 맞게 잘 알려줘서
보고싶을때 한번 오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농장은 처음이라 보는 내내 너무 이뻐요
힐링 제대로 입니다 ㅎ

정말 처음보는것이 너무 많아요
전 가짜인줄 알았어요
이름이 기억이 안납니다 ㅜㅜ

얘들도 생긴게 파인애플 같이 생겼네요

포토존도 있어요 ㅎ

ㅎ 잘 안찍는 사진 한번 찍어봤어요
집사람이랑 ㅋ

관리를 많이 한게 눈에 보입니다

꽃구경은 잘 안다녀봐서 ㅎ
이렇게 이쁜지 몰랐네요

실내 카페도 너무 이뿌네요

밖으로 나오면 대박입니다

색깔 별로 멋지네요 ㅎ

여기서도 한컷!ㅎ

삼색버드나무라는것도 처음보네요
색이 변하나봐요 ㅋ

5월에서 6월달이 정말 기대 됩니다

탁 뜨힌 공간에 너무 관리를 잘해서
정말 힐링이 되네요

유채꽃도 너무 이뻐요

정말 한번더 오고싶네요 ㅎ

저기가 카페입니다 점심을 먹어야 해서
패스 했습니다 ㅎ

밥먹으러 성산일출봉 쪽으로 왔습니다
요즘은 정상 올라가는것도 제한이라고 하던데
정상에 다시 올라가보고 싶네요

광치기 해변입니다

날씨가 좋으니 정말 예술적으로 멋지네요 ㅎ

도너츠 윤이라는 곳인데 밥먹고
도너츠 사러왔어요
우연히 한번 먹고 너무 생각나서
성산에 사러왔어요
가게 분위기도 멋지네요

연동에 드림타워입니다
일하고 지나가다가 찍은거에요
여기도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점심은 성산에 동남식당에서 낙지볶음을
먹었어요

깔끔하게 잘나옵니다
예전에 착한낙지라는 체인점이 있는데
거기랑 약간 비슷한거 같아요
제주도는 벌떡낙지랑 비슷합니다

홍합탕도 주시고 너무 맛있었어요 ㅎ
밥먹고 다시 제주시로 돌아갔어요
함덕 들렀다가 ㅎ

간만에 너무 좋네요
힐링된거 같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혹시라도 괜찮은곳
사진찍어서 올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