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가볼만한 곳!

(제주도)(일도이동)신산공원 할로윈데이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1. 10. 31.

일도이동 신산공원에 할로윈축제를 하더라고요
작년에도 왔었는데 올해도 하길래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엄~청 기다렸던 기억이...
올해는 인터넷으로 접수를 받길래 미리
예약을 했습니다

작년과 똑같이 사진을 남겼습니다 ㅋ

작년과는 많이 다르네요 버스킹도 하더라고요
오랜만에 밖에서 노래들으니 기분좋네요

코로나때문에 축제나 행사가 제한되는데
간만에 노래들으니 힐링되는 기분입니다 ㅎ

ㅎㅎ 가족 인증샷! ㅎ

달모양이 대박이네요 ㅎ 사진도 잘받고
이쁘게 만들어 놨네요

사진으로 정말 이뿌게 나오네요

작년보다는 잘 꾸며서 볼거리가 많습니다

청소년 전이수 작가의 작품을 그대로 표현을
했는데 나름 잘 표현을 했더라고요
전이수작가는 제가 제주와서 첫여름에
에어컨 설치갔던 집에서 봤어요 ㅎ
우리 아들또래인거 같던데 처음에는 몰라서
넘어갔지만 이제는 많이 나오더라고요 ㅎ
제주는 좁아서 다 압니다 ㅎ

할로윈데이라 북쩍북쩍 할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잠깐 1시간정도 구경하고 일찍 돌아왔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축제라...ㅎ
내일부터 위드코로나가 실시되는데
일상적인 생활이 얼마나 돌아올지...기대반 걱정반
생각이 드네요..
하루빨리 코로나 없는 노마스크가 와서
예전처럼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이 듭니다

이상 할로윈 데이 신상공원 하트온이였습니다

https://youtu.be/GoW9R3Nrf_o



에어컨 새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