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

함덕주막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1. 12. 6.

함덕해수욕장 근처 함덕주막입니다
사장님 사모님 음식솜씨가 보통이 아니라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입구입니다

주차도 가능합니다
주자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주차가능합니다
만차일경우 인근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맛나고 인기있는 메뉴가 많이 보이네요

매장 입구부터 분위기가 남다릅니다
술 한잔 먹기에 좋은 분위기입니다 ㅎ

자세한 메뉴입니다
먹고싶은 메뉴뿐이네요 ㅎ
사모님 사장님 음식잘한다는 소문듣고 왔는데
기대가 됩니다

육회입니다 입에서 녹네요 ㅎ
정말 맛있어요

해물파전입니다 완전 강추!!
겉은 빠삭 속은 촉촉 ㅎ 겉빠속촉 파전도
정말 맛있네요
안주가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모든 음식 정말 맛있어요!
다음에 다시 와야겠네요
이후 술먹는다고 사진이 없네요 ㅜㅜ

꼭 한번 가서 드셔보세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