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 맛집!!

(제주도)판포포구 펜션 중간점검/백종원골목식당 금악리 가게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1. 10. 6.

백종원 골목식당으로 유명해진 금악리입니다
오픈날 다녀가고 간만에 다시
라면이 생각나서 현장도 볼겸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11시 오픈시간인데 12정도 도착했습니다
사람이 많네요

도착하자마자 라면 예약했는데 대기번호가
81번이고 앞에는 62팀이 대기하고 있네요 ㅜㅜ
파스타집은 내부 수리중으로 장사를 하지않네요

꿀봉역시 테이블링 어플로 예약을 해야하는
시스템입니다 역시나 사람 많네요

오픈날 못먹어본 치코로 들어가서
주문후 먹었습니다
대기없이 주문후 10분정도 나오네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ㅎ

3시간 대기후 라면집에 들어왔습니다
저번에는 밥 안시키고 라면만 먹었는데
처음먹었던 맛이 너무 맛있고 머리에 남아있어서
오늘 먹고 다시 또 생각날 맛이에요 ㅎㅎ
제주도 해장국 맛이 많이 나는 라면인데
정~~~말 얼큰하고 맛납니다
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너무 잘먹었습니다

이번엔 밥까지 말아 먹었는데
국물까지...다 비웠어요 ㅎ
정말 강추!!!
개인적으로 다진마늘을 좋아해서 전
너무 좋아요~~

JeJu feel전자 TV

https://youtube.com/channel/UCS7gs9mruTWnyln57IJozWQ

제주 feel전자 TV

-에어컨 설치 -제주도 맛집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일상

www.youtube.com


개인적으로 에어컨 설치 ,제주도 맛집 ,제주도 일상을
영상으로 담아 앞으로 열심히 보여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ㅎ 아직 많이 미흡하지만
잘 봐주세요^^
구독과 좋아요~ 잊지마시고
알람설정까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에어컨 새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