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에어컨 설치

(제주도)(구좌읍 송당리/일도일동)스탠드 선배관/인테리어전 2in1 실내기만 철거

by 제주도 에어컨 필전자 2024. 4. 23.

구좌읍 송당리 주택에 선배관작업을 했습니다

그저께 2in1 철거만 했고
배관작업을 원하셔서 작업했습니다

제품은 삼성에어컨으로 구매하신다고 하네요
벽걸이는 완료후 타공하면 되어서
선배관은 하지 않고 스탠드배관만 벽체 작업전
먼저 작업을 했습니다

드레인호수는 pvc로 작업 했습니다

일반 물호수도 좋지만 pvc로 얘기하고
작업했습니다

배관은 12 x 6일거 같은데 15 x 6으로
작업했습니다
전기선은 0.75 x 2c에
2.5 x 3 c로 작업했습니다

배관도 고정해주고 실내 용접을 했습니다

실외쪽 게이지 용접 준비를 해줍니다

물테스트도 진행했습니다

실내 마무리 했습니다

질소기밀까지 했습니다

제주와서 현장을 많이 다녀봤지만
선배관후 기밀작업하는곳을
거의 보지는 못했어요
내가 작업을 하든 다른사람이 하든
최소한의 작업은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어떠한 누군가가 와서 작업을 할수있게요
매립에 알루미늄으로 작업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최소한 지킬건 지킵시다

동문시장 바로 옆 주택에 2in1
실내기만 철거를 했습니다

인테리어중입니다
다른작업을 위해 에어컨실내기 철거후
공사가 완료 되면 다시 설치 할 예정입니다

실외기 접근이 쉬울수도 어려울수도
있는곳에 있네요

벽걸이는 연결부위가 벽속이랑 외부에 있어
그냥 두고 작업일 진행 하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연결부위를 실내에 맞춰
작업을 하는데....사람마다 다르니
어쩔수 없네요

펌프다운을 해서 철거했습니다

스탠드 철거후 한곳에 잘 놔두고
철수 했습니다

용담동 사무실에 스탠드 이전설치
현장방문을 했습니다
이전설치로 문의를 주셔서
확인차 왔습니다

상태는 좋지 않네요

배관도 19에 9이고 실외기 부식도
무시 못합니다
설치를 할지 안할지 연락주신다고 하시네요
년식도 있고 옛날 정속형이고
걱정이 되지만 판단은 소비자분이 하실꺼 같네요


이상 오늘 작업이였습니다




제주도에어컨필전자

토요토미난로 설치!!

에어컨 새 제품 판매/설치 중고에어컨

이전설치 시 세척도 합니다.

LG에어컨 자격증 삼성에어컨 자격증보유!!

LG 삼성 싱글 천정형 자격증 보유!!

각종 벽걸이, 스탠드냉난방 에어컨!!

천정형 에어컨!!

판매 설치!!

배관 커버 시공전문! 매립설치 전문!!

제주 전 지역 가능!!

010.9310.3039

전화상담환영입니다.

제주 필전자

댓글